아이폰7 플러스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 오션 블루



아이폰7 플러스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 오션 블루


아이폰7 플러스를 보호해줄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 오션 블루 색상입니다. 아이폰6 플러스 사용할 때부터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선호하고 있는데 외부 충격에 대한 보호, 실리콘 재질을 손에 쥐었을 때 부드러운 그립감, 오래 사용해도 변하지 않는 색상 등입니다. 모든 제품이 완벽할 수 없듯 단점도 존재하는데 타케이스에 비해 사악한 가격(48,000원), 아이폰 하단부 보호, 실리콘 부위에 먼지가 잘 달라붙음, 실리콘 케이스 장착 시 무거운 무게 등 입니다.

 관련글 보기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해서 모두 사용해 보고 싶은 욕심이 나기도 합니다. 아이폰7 플러스 블랙에 제일 잘 어울리는 오션 블루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화살표 방향대로 종이를 살며시 잡아당기면 쉽게 벗겨집니다.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부드러운 극세사 안감으로 아이폰 후면을 보호하고 있으며 후면필름 부착 시에는 장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이폰7 플러스에 실리콘 케이스 연결 시 위에서부터 조심스럽게 밀어 넣고 하단부를 눌러 주면 장착이 완료됩니다. 실리콘 재질이다 보니 케이스 장착하고 탈착할 때 깨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 오션 블루 색상을 완벽하게 카메라에 담아내는 게 어려워서 보정을 해보았지만 잘 안되었습니다.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 오션 블루 사진을 애플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아이폰7 플러스 듀얼 카메라 보호도 애플 정품 케이스를 사용하시면 튀어나온 카메라 부분도 해결됩니다.!







아이폰7 플러스 블랙 보호필름은 아쿠바 리얼3D 풀커버 코닝 악세서리 글래스2 강화유리며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 사용 시 강화유리 들뜸 현상 없이 완벽한 매칭입니다.





















아이폰7 플러스 사용 중 제일 마음에 드는 카메라입니다. 아이폰7 플러스에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도 씌웠고 날씨 좋을 때 출사나 가볍게 다녀와야겠습니다.





홍정석

사진, 음악, 영화, 컴퓨터, IT

    이미지 맵

    WRITE/리뷰를 쓰다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

    counter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