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오코노미 온더 치킨 맥주 안주로 딱!

KFC 오코노미 온더 치킨


KFC 오코노미 온더 치킨 맥주 안주로 딱!


KFC 광고에 오코노미 온더 치킨이 나올 때면 맥주 안주로 어울릴 거 같은 느낌이다 생각했는데 일요일 사우나 후 점심으로 간단하게 맥주와 함께 즐기려고 찾았습니다. 


KFC 오코노미 온더 치킨 단품 가격은 5,000원 세트(오코노미치킨 + 콜라 + 비스켓) 은 6,700원, 커플팩(오코노미치킨2 + 콜라2 + F/F)은 11,400원입니다. 





오코노미 온더 치킨


KFC 오코노미 온더 치킨은 박스 형태로 포장되며 포크와 나이프가 제공됩니다. 포크와 나이프는 봉지 속에 있어서 출연하지 못했네요.





오코노미치킨


포장해 오면서 기울어진 채로 들고 왔는데 상자를 열어보니 한쪽으로 쏠려 흐트러져 있네요. 매장에서 바로 먹었으면 사진으로 예쁘게 담았을 텐데 집에서 맥주와 함께 먹어야 하니 어쩔 수 없었네요.





오코노미치킨


포크와 나이프를 이용해서 경양식 먹는 기분으로 오코노미 온더 치킨을 썰었습니다. 통살 치킨에 두툼해서 자르는 것도 힘이 듭니다. 치킨 원산지는 국내산이라 안심이고 열량은 527 kcal 입니다.





오코노미치킨


오코노미치킨은 치킨 통살 위에 양파, 양송이, 치즈, 베이컨을 올린 후 오코노미야끼, 마요네즈 소스와 가쓰오부시 토핑으로 마무리됩니다. 맛은 짜고 달고 탄산이나 맥주 없으면 그냥 먹기 힘듭니다. 간단하게 치맥 하기에는 좋은 안줏거리네요.





KFC 진월점




홍정석

사진, 음악, 영화, 컴퓨터, IT

    이미지 맵

    VIEW/맛있는 음식 다른 글

    댓글 4

      • 요즘 KFC 중에서는 맥주를 같이 판매하는 매장도 있어요.
        오코노미 온더치킨은 짭조름하면서도 통살이라 슥슥 잘라먹어도 편해서 술안주로 정말 좋을 거 같더라고요ㅎㅎㅎ

      • KFC에 치맥도 가능하던데 아직 제가 사는 광주광역시에는 매장이 없네요. KFC 치킨에서 치맥이라니 환상적 조합입니다.
        오코나미치킨은 탄산 보다는 맥주가 더 어울리는 조합 같았어요.

    *

    *

    이전 글

    다음 글

    counter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