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우산 수선 평화구두방 / 모마 하늘 우산 수선


광주 우산 수선 평화구두방 / 모마 하늘 우산 수선


모마 하늘 우산 디자인은 비 오는 날에 우산을 펼치면 푸른 하늘과 구름을 볼 수 있어 우울한 기분을 달래주는 거 같아 높은 가격대에도 구매욕을 자극했습니다. 


모마 하늘 우산을 사실 한번은 잊어버려서 두 번째 구매하게 되었으며 소중하게 아끼던 하늘 우산 대살이 부러져서 수선해야겠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여름 장마 전에 미리 수선하기로 했습니다.









모마 우산 수선은 구매처에서 되지 않아 구두방에 우산 수선이 가능한지 찾아봤는데 요새는 통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초록색 검색창에 광주 우산 수선이라고 검색하니 친절하게도 바로 송정역 옆 평화구두방 포스팅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주말인 토요일 오전에 송정역 평화구두방으로 찾아갔습니다.









KTX 일일 주차 무료인 카드를 소지하고 있어 송정역 갈 때는 언제나 혜택을 봅니다. 오늘은 주차 자리가 없어서 조금 대기하긴 했지만 평화구두방에서 우산 수선을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전혀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평화 구두방 옆에 스타벅스 커피도 있으니 수선 맡기는 동안 커피 한잔 즐기면서 기다리기 딱 좋네요.









평화구두방은 구두 광택과 수선, 명품 핸드백과 가방 수선, 양산과 우산 수선까지 작고 아담한 공간이지만 수선 전문 백화점 같습니다.


홈페이지 링크
 평화구두방









평화 구두방 사장님께 우산 대살이 부러져서 수선 맡기로 왔다고 하니 우산 수선해야 할 부분을 꼼꼼하게 보시면서 어디서 왔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우산 수선이 길어지게 되면 멀리서 오신 분들에게 두 번 걸음 하지 않게 하기 위해 최대한 빠른 시간에 수선해주시기 위한 배려였습니다. 감동입니다. :)









모마 하늘 우산을 이리저리 살펴보시더니 대살 수선은 이음쇠 부분만 손 보면 금방 된다면서 세심하게 작업해 주셨습니다.









전문가의 손길이 닿으니 고장 난 대살이 새롭게 자리 잡아 가고 있습니다.









평화 구두방 사장님 인상도 좋으시고 수선 실력도 좋으시고 목소리도 좋으시고 17년 동안 한자리에서 묵묵히 운영하셨다니 더 존경스러웠습니다.









평화 구두방 내부 모습도 수선하는 동안 사장님께 허락받고 촬영해 봤습니다.









평화 구두방 내부는 작지만 정말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으신 거 같아요. 모두 의미가 있는 물품들일 테고 사연도 있을 텐데 바쁜 걸음에 오래 머물지는 못했네요.









모마 하늘 우산 대살 수선 끝~! 깔끔하고 완벽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수선비도 정말 저렴하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모마 하늘 우산은 자외선 많은 여름에도 유용하고 비 오는 날에는 더더욱 유용하게 다시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평화구두방 사장님 덕분입니다.









모마 하늘 우산을 당장에라도 쓰고 싶어서 흐린 날이었지만 송정역 주변을 하늘 우산과 함께 다녔네요.









비 오는 날 모마 하늘 우산 촬영했던 사진을 다시 꺼내봅니다.



광주에서 구두 광택 수선, 운동화 수선, 명품 핸드백과 가방 수선, 우산과 양산 수선은 전문가의 손길을 아낌없이 누릴 수 있는 평화 구두방 정말 진심 추천합니다!!










평화 구두방


신고

홍정석

사진, 음악, 영화, 컴퓨터, IT

    이미지 맵

    WRITE/리뷰를 쓰다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

    counter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