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기아 VS KT 180325 기아 챔피언스 필드 3루 K9 직관


기아타이거즈 야구 개막전 관람하러 가자고 조카들과 약속했는데 개막전 표는 못 구하고 다음 경기인 25일(일)에 티켓링크 자동 배정 예매 결과 3루 K9 117블록 배정 받아서 다녀왔습니다. 


기아챔피언스필드에 주차하고 포토존에 가서 기념 사진 촬영하고 마제스틱 매장도 둘러봤습니다. 마제스틱 매장은 역시 구매하고 싶은 상품이 정말 많습니다.









비시즌인 겨울 개인 훈련 기간 동안 챔피언스필드에서 하루 종일 선수들 기다리면서 유니폼에 받은 사인들 덕분에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기아타이거즈 팬사인회가 개막전에 이어 열렸는데 최원준, 한승택 선수가 사인회장에 입장하고 있습니다.









최원준 선수, 한승택 선수 사인볼과 사인은 모두 있어서 이 날은 줄 서지 않고 사인회 행사만 조카들과 지켜봤습니다. 열심히 행사 준비하고 계신 MC 이슈님도 보이네요.























KT 선수들이 그라운드에서 타격 연습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기아타이거즈 승리를 위해 조카들이 열심히 응원할 준비로 멋진 포즈 한컷!!!


































오프닝 행사로 팬텀싱어 '포레스텔라' 공연과 애국가를 불러 주셨습니다.









경기 시작전 간단히 몸을 풀고 덕아웃으로 입장하는 기아타이거즈 선수들입니다.









경기 선발 양현종 투수도 덕아웃 앞에서 몸을 풀고 있습니다.
























포레스텔라의 애국가가 불러지고 기아 선수들이 그라운드 위에서 승리를 다짐하고 있습니다.









포레스텔라의 애국가 부르는 모습과 김기태 감독님 모습이 보입니다.








김아랑 선수의 시구 영상입니다.








양현종 대투수 선발로 KT 선수에게 삼구 삼진을 향하여 공을 뿌리고 있습니다.









개막전에 이어 일요일 경기도 챔피언스필드는 야구를 사랑하는 팬분으로 가득가득 찼습니다.









2018시즌 2번째 만원 사례. 기아챔피언스필드 개장과 작년 기아타이거즈 우승이 야구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나 봅니다.









기아타이거즈 경기가 회를 거듭할수록 응원 열기는 더욱 더 뜨거워지고 함성은 더욱 커져만 갔습니다.









기아챔피언스필드 3루 K9 117블록에서 관람했는데 선수들 모습도 잘 보이고 좋은데 아이들 간식 거리와 응원 도구때문에 다음에는 페이코석으로 예매해는게 더 편하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기아타이거즈 버나디나 배트쇼(?)






기아타이거즈 최원준 홈런






기아타이거즈 경기종료 후 선수단 인사 및 양현종 인터뷰







기아타이거즈 이범호 인터뷰






기아챔피언스필드

반응형
counter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