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천지구 로컬푸드 마을밥상
효천지구 로컬푸드 마을밥상
매주 토요일에만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집 근처 효천지구 로컬푸드 마을밥상에 다녀왔습니다. 로컬푸드 마을밥상은 마을카페 남동풍에서 운영 중에 있으며 효천지구 중앙교회 1층에 위치합니다.
로컬푸드 마을밥상은 매주 토요일 점심시간에만 이용 가능하며 5월 27일(토) ~ 10월 28일(토) 오전 11시 ~ 오후 2시까지 드실 수 있으며 참가회비는 1인 5천 원(초등 이하 4천 원) 입니다.
로컬푸드 마을밥상은 방학 중 어린이들을 위해 일주일 동안 고생한 부모님들을 위해 혼밥족들을 위해 토요일 점심에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기에 충분합니다.
로컬푸드 마을밥상 식당 내부는 깨끗하고 넓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폴딩 도어를 열게 되면 시원한 바람과 더불어 펼쳐지는 홍송의 풍경이 경치 좋은 명소에 와 있는듯한 기분입니다.
오늘의 마을밥상 주메뉴는 수제 돈까스며 맛있는 반찬들이 정갈하고 즐비하게 놓여 있습니다. 벌써 입안에 군침이 가득합니다. :)
주메뉴 수제 돈까스
야채 샐러드, 가지나물
호박 볶음, 우엉 조림
콩나물 무침, 쇠비름 나물
상추 겉절이, 파김치
로컬푸드 마을밥상의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가 차려졌습니다. 당일 도정한 밥을 한 숟갈 먹었는데 쌀알에 윤기가 흐르고 쌀 특유의 구수한 향과 찰기가 입안에 감돕니다. 수제돈까스는 고기도 두툼하고 부드러워 씹는 식감이 즐거웠습니다.
모든 음식은 로컬푸드 식재료로 당일 준비해서 건강한 한 상 차려 놓으니 매주 토요일 점심이 기다려집니다. 로컬푸드 마을밥상으로 가족, 연인, 친구분과 함께 언제든 편안하게 방문해서 집밥 같은 건강한 한 끼 드시고 남동풍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를 즐기시며 행복한 주말을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마을카페 남동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