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 신문에 제 기사가 실렸습니다.
한겨레 사진마을 열린사진 공간은 사진을 무료로 올려 나누고, 공익적이고 비영리적인 목적으로 운영되는 공간입니다. 제가 촬영한 사진을 블로그에 나누고 공유하려고 했지만 이미 열린사진이 제 취지와 맞는 공간이어서 사진에 대한 원본을 앞으로 올려나갈 생각입니다.
블로그에 올려진 사진들에 대해서는 공익적이고 비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신다는 조건으로 공유하고자 합니다. 사진을 사용하실 때는 해당 사진의 댓글로 사용하신 용도, 웹주소, 간단한 말씀이라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에 올라와 있지만 열린사진에 미등록된 사진들은 방명록에 글을 남겨주시면 우선으로 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공유가 처음이다 보니 운영의 미숙함이 보일 수 있으리라 생각하며 이에 대한 조언의 말씀도 감사히 받아들이겠습니다.
한겨레 사진마을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취재를 해주신 곽윤섭기자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겨레 홈페이지 캡춰(11월 27일)
한겨레 사진마을 캡춰(11월 27일)
한겨레신문 모바일
인생의 귀한 시간과 열정을 들인 모든것 귀하지 아니한것 절대로 없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한겨래를 통하여 알게되고 방문하면서 참으로 귀한 것임을 담박에 알아차렸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좋은 시들이 눈에 띠면 나름 수고하여 영상으로 만들어 지인들과 나누곤 했는데 이 사진 자료들이 좋은 배경영상이 될것 같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이 사진영상으로 만든 시 들을 이곳에 올려 함깨 나누었으면 하는 소망도 가져봅니다. 물론 허락하신다면... 다시한번 감사를 드리구요 내내 강건하시가 바랍니다
우연히 들렀습니다. 훌륭한 사진이 그득하네요. 귀한 마음을 가지셨으니 사진들이 다 그런걸까요? 기회가 된다면 제 블로그에도 사진을 소개하고 싶어졌습니다. 나날이 건승하십시오.
한겨레신문 통해서 작가님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사진들도 멋지고 함께 나누어 볼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블로그에 작가님을 소개해 봅니다.
오호 축하드립니다. ㅎㅎ
멋진 사진이 많았네요. 좋은일도 하시고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