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에 꼭 필요한 물~! 보리차를 끓여서 마셔보기도 하고 브리타 정수기도 사용해 봤지만, 생수를 구매하는 편입니다. 값비싼 정수기를 구매하기도 부담스럽고 직수형 정수기도 단점이 있기에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는 생수가 편하네요.
생수는 삼다수 제품만 마시다가 마트에서 백산수 행사 제품을 구매해서 마셔봤는데 맛은 삼다수가 더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백산수가 삼다수에 비해 가격이 조금 높습니다. 미네럴워터 생수 제품을 검색하다가 본 몽베스트 생수에 대해서 관심이 갔습니다. 몽베스트 제품에 대해서는 이미 많은 블로그에 글이 등록되어 있었지만 지방에서는 구매할 수가 없어 안타까웠는데 대형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다는 기사를 보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몽베스트 생수를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 몽베스트의 몽은 산기슭에서 솟아 나오는 샘물 [산하출전(山下出泉)]을 의미합니다.
- 몽베스트 수원지는 경기도 포천 이동의 국망봉(1,168m) 기슭의 지하 200미터에서 생산됩니다.
- 몽베스트 수원지는 화강암이 많이 분포해 화강암반층을 통과한 물은 자연 여과 기능이 뛰어나 물맛이 좋습니다.
- 몽베스트는 일체의 화학적 처리 과정을 거치지 않는 진정한 의미의 순수한 내추럴 미네랄 워터입니다.
- 몽베스트는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고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필수 미네랄 중의 하나인 규소(Si) 함유
몽베스트 용기는 1L 규격으로 자취생이나 소가족에게 좋으며 여성분들이 운반하시기에 좋겠네요.
냉장고에 넣어 보니 생수 용기 디자인이 심플하고 보라색 색상이 잘 어울리네요.
몽베스트 1L와 백산수 2L 크기 비교입니다. 1L 용기가 보관도 편하고 물을 따라 마시기에 좋네요.
몽베스트는 한국청정음료 제품으로 1974년부터 생수를 만들었습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2개월까지입니다. 백산수는 6개월입니다.
몽베스트 용기에 무기물질함량을 확대해 봤어요.
몽베스트 용기에 보니 제조일이 7월 16일로 약 한달전에 담았네요~
파란 하늘과 구름과도 찰칵~!
몽베스트 용기 하단 부분은 손에 잡기 편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몽베스트를 냉장 보관 후 마셔봤는데 지금껏 마셔본 생수중 물맛이 제일 좋네요~!
몽베스트는 생수를 마신 후 용기를 찌그러뜨려 버리기 용이하게 되어 있어 더 편리하네요.
광주광역시에는 몽베스트 생수가 아직 대형마트에 판매가 되지 않아 조금 불편하지만 내추럴 미네랄워터 생수의 물맛과 보관의 용이성등 혼자 사는 저에게는 안성맞춤인 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