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마음이 우울해지거나 힘들 때면 최신 영화 한편에 치킨과 맥주가 생각납니다. 교촌치킨 콤보 반반 메뉴는 끊을 수 없는 맛을 당겨서 즐겨 먹고 있으며 수입 맥주는 마트에서 행사 상품으로 구매하는데 웨팅어 헤페바이스와 웨팅어 엑스포트가 평이 좋고 가격도 1,650원이라 이마트 5.0과 가격 차이도 안 나서 샀습니다.
국산 맥주는 맛도 없고 가격도 수입 맥주와 차이가 안 나니 수입 맥주를 찾을 수 밖에 없나 봅니다.
교촌치킨 콤보 반반 구성은 닭다리, 윙, 봉입니다. 치킨 후라이드를 시키면 안 먹는 부위도 있고 해서 교촌 치킨 콤보 메뉴를 좋아하구요. 처음에는 콤보 레드만 시켜 먹다가 너무 매워서 그 뒤로는 콤보 반반만 먹는데 레드의 매운맛을 간장이 잡아주는거 같아 꽤 괜찮아서 즐겨 먹고 있습니다.
웨팅어는 독일에서 제조했으며 알코올은 4.9%네요. 이마트 5.0 오리지널 바이젠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맛있고 거품도 풍부하고 향도 좋으며 목넘김도 부드러운 게 저한테는 딱 맞는 맥주였습니다.
웨팅어 헤페바이스를 시음하기 위해 아사히 맥주 잔에 따랐는데 전용 잔이 없어서 아쉽네요~ 맥주 따르는 방법은 맥주 잔을 기울인 후 3/4 지점까지 따른 후 맥주 캔을 흔둔 후 나머지 부분을 채워주시면 됩니다. 빨리 마시고 싶은 마음에 따랐더니 거품이 반이네요.
웨팅어 엑스포트는 알코올이 5.4%로 헤페바이스보다 도수가 약간 높습니다. 웨팅어 헤페바이스 한잔 마시고 바로 마셨는데 도수가 약간 높아서 그런지 맛이 강하네요. 저한테는 웨팅어 헤페바이스가 맞나 봅니다. 헤페바이스가 많이 없어서 엑스포트 많이 사왔는데 실패했네요.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