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이패드프로 9.7 스마트커버 케이스 – 패치웍스 퓨어커버


아이패드프로 9.7 구매 후 전면 보호필름은 바로 부착했는데 애플 정품 스마트커버(59,000원)와 실리콘 케이스(89,000원)의 두 제품 가격을 합하니 148,000원이라는 높은 가격에 타사 브랜드 제품을 검색하던 중 패치웍스 퓨어커버 스마트커버 케이스입니다.


패치웍스 퓨어커버 9.7 가격은 43,000원이며 12.9 가격은 49,000원이며 애플펜슬 퓨어포켓이 포함된 가격입니다. 애플 펜슬 퓨어포켓 가격은 16,000원이며 9.7과 12.9의 가격차가 많이 나지 않음에도 왜 포함 가격이 아닌지 이해가 안 갑니다.


패치웍스 퓨어커버 9.7 제품 바로가기






패치웍스 퓨어커버 제품은 애플 스마트 커버의 기능인 스탠딩과 오토슬립이 가능하며 5가지 색상인 블랙, 그레이, 골드, 네이비, 핑크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패치웍스 퓨어커버 제품 후면 케이스는 투명 폴리카보네이트로 아이패드 후면 색상을 노출해 아름다움을 더 해줬으며 UV 코팅으로 생활 스크래치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패치웍스 퓨어커버 제품은 스마트커버와 케이스 연결 부분에 패치웍스 영문 로고도 고급스럽게 각인되어 있습니다.






패치웍스 퓨어커버 상단 부분에는 아이패드프로 9.7 헤드폰 잭, 스피커, 온오프, 카메라, 듀얼마이크, 음량 버튼에 맞게 제작 설계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프로 9.7 카툭튀(카메라가 툭 튀어나왔다) 부분 때문에 걱정했었는데 보호가 가능해서 다행입니다.






패치웍스 퓨어커버 하단 부분은 아이패드프로 9.7 모서리 부분만 보호되며 스피커, 라이트닝 커넥터 부분은 모두 오픈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프로 12.9 퓨어 커버 제품은 하단 부분이 단자 부분만 오픈되어 있는데 9.7 제품은 모두 오픈이라 보호에 염려되는 게 사실입니다.










아이패드프로 9.7에 퓨어커버를 부착한 모습입니다. 마치 정품과 같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듯 일체감이 정말 좋습니다.






아이패드프로 9.7 후면도 투명 폴리카보네이트라서 더욱 아름답게 보이고 아이패드 각 버튼 및 커넥터 부분 마감 처리도 훌륭합니다.






아이패드프로 9.7 카툭튀(카메라가 툭 튀어나왔다)도 보호 가능해서 마음에 위안(?)이 됩니다.










아이패드 정품 스마트 커버에 있는 스탠딩 기능이 있어서 장시간 멀티미디어를 즐기기에도 최적화되어 있으며 스마트 커버를 여닫을 때 오토 슬립 ON/OFF 기능도 잘 작동합니다.






퓨어 커버 제품을 사용하다 보니 케이스 자석의 힘이 생각보다 약해서 완전하게 붙어 있는지 한번 확인해야 합니다.






아이패드프로 9.7 퓨어커버 케이스 제품은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었으며 12.9 제품에 제공되는 애플 펜슬 포켓이 없다는 점과 하단 부분이 보호되지 않고 오픈되어 있는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반응형
counter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