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USB 선풍기로 작년 여름을 보냈는데 크기가 작다 보니 시원함이 시원찮아서 휴대용 선풍기 뮤토 포터블 에어팬 MMF-U400이 삼성카드 쇼핑 앱에서 특가 상품으로 8,900원에 판매중이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뮤토 포터블 에어팬 제품 상자인데 제품에 대한 정보는 기재하지 않고 단순히 상품이미지만 담아놨네요.
뮤토 포터블 에어팬 크기는 105*20*40(mm)로 휴대하기에 편하며 170g 무게로 가볍습니다. 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 1,500mA 내장으로 배터리가 필요 없으며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으며 충전시간은 최소 3시간 사용시간은 최대 4시간입니다.
뮤토 포터블 에어팬 패키지는 선풍기 본체, 충전 USB 케이블, 스트랩 구성입니다.
뮤토 포터블 에어팬 끝부분에 스트랩 연결해서 손목에 걸고 다니면 휴대하기 편하고 사용하기 좋겠네요.
제품 뒷면에 배터리 커버를 열지 말라는 경고문이 있습니다. 충전 용량을 늘리기 위해서 배터리 교체하는 사용자도 있나 봅니다.
뮤토 포터블 에어팬 옆면에는 충전표시등, USB 충전 단자 등이 있습니다. 충전 중이거나 사용 중일 때는 빨간색 램프가 충전 완료 일 때는 녹색 램프가 들어옵니다.
뮤토 포터블 에어팬 본체 풍속 조절 다이얼 버튼에 따른 바람 세기 동영상입니다. 샤오미 USB 선풍기의 바람 세기와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강한 바람이 나옵니다.
뮤토 포터블 에어팬은 4엽 날개 방식, 브러시리스 모터 사용으로 작은 크기에 비해 시원한 바람이 나옵니다. 다이얼 버튼으로 풍속 조절하기도 편하며 안드로이드 휴대폰 사용자라면 충전에 불편함도 없겠네요. 요즘은 보조배터리 많이 휴대하고 다녀서 충전 연결 후 사용하셔도 됩니다.
핸디형 선풍기라 더운 여름철에 야외, 커피숍, 유모차, 자동차 등에서 사용하기 정말 편리하게 나온 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