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풍암동 작은집 / 신가민속촌 작은집 / 한우떡갈비 / 구운돼지갈비 / 물냉면 / 비빔냉면

 

돼지갈비 먹고 싶을때는 상무지구 민속촌을 찾아갔는데 늘 사람들이 많아 대기 시간이 길어서 이렇게까지 먹어야 하는가 싶었는데 풍암동에 작은집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습니다. 주차는 작은집 건물 건너편 KT프라자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민속촌 작은집

주소_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신흥로90번길 12
지번_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동 1030
전화_ 062-651-9600
정보_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7394941








신가민속촌 작은집 메뉴판을 탐구해 보니 구운 돼지갈비가 눈에 띄네요~ 민속촌에 갔을 때 매번 돼지갈비 구워야 해서 냄새도 많이 나고 뜨거운 숯불 때문에 덥고 아이들과 같이 갈 때는 화상 입을까 걱정했었는데 직접 구워서 나온다니 정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을 거 같아서 주문하고 한우 떡갈비도 조카들이 좋아해서 주문했습니다.








각종 반찬들이 셋팅이 되어서 나온데는 밑반찬들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작은집 된장국 정말 맛있어서 고기 먹고 중간쯤 되니 깔끔하게 비워 있길래 한 번 더 먹었습니다.






구운 돼지갈비를 주문하면 항아리 화로에 초(?)를 넣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준비해줍니다.






구운돼지갈비와 한우떡갈비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주방에서 구워져 나오니 개인이 직접 구울 때 보다 더 맛있게 나왔고 뜨거운 숯불에 직접 구울 일도 없으니 쌈에 싸서 열심히 먹기만 하면 되니 좋습니다.






후식으로 주문한 물냉면도 달걀 한 개가 통째로 들어가 있네요. 구운 돼지갈비와 냉면을 함께 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따뜻한 음식 먹고 나면 시원한 음식 생각나고 짠 음식 먹으면 단 음식 생각 무한 반복이네요~






역시 냉면은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같이 먹어야 완성이니 후식 비빔냉면도 시켜서 냠냠 맛있게 다 먹었네요.




풍암동 작은집 / 신가민속촌 작은집


반응형
counter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