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용하면서 정품 케이블의 최악의 내구성에 비싼 가격대라 늘 벨킨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벨킨 케이블 구매하고 2년 정도 사용하니 8핀 단자 부위의 케이블이 끊어져서 다시 벨킨 MIXIT 메탈릭 라이트닝 아이폰 케이블을 구매했는데 브레이디드 소재 케이블, 2년 품질 보증이 장점입니다.
벨킨 제품 패키지에 부착된 홀로그램과 구매 내역이 있어야 A/S를 받으실 수 있으며 보증기간 내 불량시 1:1 새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벨킨 제품의 패키지는 뭔가 고급스러움이 묻어납니다. 패키지 덮개를 열면 투명창으로 케이블 모습이 보입니다.
상자를 열면 보기에도 내구성이 좋아 보이는 케이블 소재와 단자들의 마감이 아이폰 정품 케이블과는 비교 불가할 정도로 견고하고 단단해 보입니다.
알루미늄 쉘 커넥터, 구리 와이어 케이블, 브레이디드 소재 케이블 마감, 골드 도금 8핀 커넥터, 빠른 충전 2.4A 지원, 2년 품질 보증 등 라이트닝 케이블 하나에 디자인과 내구성을 모두 잡은 제품이네요.
애플 정품 아이폰 라이트닝 독과도 색상이 잘 어울립니다. 아이폰 라이트닝 케이블은 화이트인데 벨킨 케이블은 블랙이라 일체형 같다는 느낌입니다.
아이폰7 플러스 블랙과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로 충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와 벨킨 MIXIT 메탈릭 라이트닝 케이블과 매칭이 더 정품 같이 느껴집니다. 다이소 케이블, 이마트 노브랜드 케이블 등 저가형 구매해서 사용해 봤는데 몇 달 지나면 고장 나고 충전 속도도 불안정해서 애플 인증 MFI 케이블을 구매하는 게 장기적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