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기아 vs 롯데 170822 기아 챔피언스 필드 챔피언석 C3열 직관


서울에 거주하는 친구가 기아 열혈팬인데 연차 내고 광주 기아챔피언스 필드 직관 온다는 소식을 듣고 같이 경기 보려고 예매 자리를 물어봤더니 챔피언석이라더군요. 기아 챔피언스 필드 챔피언석 자리 입장 요금은 평일 4만 원, 휴일 5만 원이라 비싼 금액을 주고 봐야 하는지 고민했습니다.


기아 챔피언스 필드 K9 존에서 두 번 직관했을 때 챔피언석을 보니 의자도 푹신해 보이고 간이 테이블과 넓은 자리가 마음에 들어 보였는데 친구 덕분에 챔피언석 자리를 과감하게 예매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에 사진과 영상은 모두 아이폰7 플러스로 촬영했습니다.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 도착해서 오늘의 라인업 선수들이 보이고 우리의 양현종 투수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롯데전에서 승리 못한 게 너무 아쉽네요.








광주광역시 날씨는 오전에 소나기, 경기 전까지도 소나기가 세차게 내려서 경기 취소되지 않을까 조마조마했는데 파란 하늘에 구름이 정말 예술입니다.








예전에 해태 타이거즈와 기아 타이거즈 경기가 있었던 무등경기장 모습을 보니 옛 추억이 떠오르네요.




 




퇴근 후 택시 타고 6시 20분경에 도착했는데 기아 챔피언스 필드 마운드에 양현종 선수가 이미 올라와 있네요. 기아 응원석에는 이미 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랑하는 치킨과 맥주도 못 사고 바로 챔피언석 - 테이블석 게이트로 입장했습니다. 입장 요금이 비싸서 그런지 전용 출입구도 있더군요.








EXID 혜린 승리기원 시타가 있었는데 인터뷰하는 모습도 보였고요. 아이폰7 플러스라 광학 2배 줌의 한계입니다. 챔피언석 경기 관람 내내 DSLR 카메라와 망원 렌즈가 절실했습니다.








챔피언석 자리에 않아 있으니 EXID 혜린 인터뷰 모습이 전광판에 보이더군요. EXID 혜린이 광주 출신이라는데 하니, 솔지 말고는 사실 누군지 잘 모르겠네요. ㅠ








EXID 혜린 시타가 끝나고 덕아웃으로 향하는데 챔피언석에서는 이렇게 가까이 야구 선수들을 볼 수 있습니다. DSLR 카메라와 망원렌즈 빌려서라도 와야 좋은 사진 많이 남기겠더군요.








챔피언스석 표 인증샷 촬영! 당일 10시에 예매했는데 좋은 자리를 잡았습니다. 챔피언석 40,000원 요금과 예매수수료 800원 해서 총 40,800 원입니다.








아이폰7 플러스 광학 2배줌으로 촬영했는데도 양현종 선수가 던지는 공까지 잘 잡힐 정도로 챔피언석 자리는 야구 관람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통닭과 맥주는 친구가 사줬는데 간이 테이블과 컵 홀더 놓는 자리가 있어 편하게 음식 먹으면서 야구 경기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앞 좌석과 뒷좌석 사이도 넓어 다리 쭉 펴고 관람했습니다.








양현종 6,000타자 상대 소식도 전광판에 보이고 롯데전에 이겼으면 18승의 타이틀도 볼 수 있었을 텐데 아쉽습니다.








경기 내내 멋진 하늘을 보여줬던 기아 챔피언스 필드 야구장입니다.












양현종 선수 투구하는 모습 뒤로 구름 노을도 장관입니다.








버나디나 선수의 아쉬운 파울 타구








양현종 투수와 손아섭 선수








페이코존에서 보이는 경기장 모습입니다. 기아타이거즈는 6회까지 노히트 성적입니다.








양현종 투수가 5.1이닝 4실점(3자책)으로 마운드를 내려오는 모습입니다. 챔피언석에서는 덕아웃 모습도 이렇게 가까이 보입니다.








홍건희 투수가 마운드에 올라왔습니다.








홍건희 투수의 투구 던지는 모습입니다.








버나디나가 대기 타석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홍건희 투수도 마운드에서 내려오고 임기준 투수로 교체됩니다.








기아 덕아웃에 보이는 양현종 투수의 모습이 왠지 애처로워 보였습니다.








9회초 남재현 투수로 또 교체되었습니다.








기아타이거즈 팬사인회가 다음 날에 있었는데 근무라 안타까웠습니다. 팬사인회 참가 선수는 김윤동, 심동섭 입니다.








나지완 선수가 대기타석에 들어섰습니다.








안치홍 선수와 나지완 선수의 모습입니다.








기아는 롯데에게 7대3으로 패했습니다.  내일 경기는 이길 수 있으리라 예상했는데 5연패 늪에 빠졌습니다. 








냉기가 흐르는 덕아웃과 씁쓸한 표정으로 떠나는 관중들입니다. 잠잠한 타선이 되살아 났으면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움이 남네요.








챔피언석 인증샷도 남겼습니다. 다음 두산전에는 조카들과 함께 와서 관람해야겠네요








기아타이거즈 장내 MC 이슈의 모습도 가까이서 봤네요.







7회말 버나디나 1타점 적시타






9회말 버나디나 1루타






9회말 최형우 1타점 적시타






9회말 안치홍 1타점 적시타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






반응형
counter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