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기아 VS KT 180324 기아 챔피언스 필드 1루 K9 직관


기아타이거즈 개막전 행사에 팻딘과 이민우 사인회가 열린다고 해서 개막전 표는 못 구했지만 팻딘 사인을 받기 위해 새벽 6시 30분 챔피언스필드에 도착했습니다. 기아타이거즈 열혈팬인 서울 친구가 제 표까지 구해놨다고 해서 같이 직관을 볼 수 있는 행운도 함께했습니다.









기아타이거즈 정문 옆 주차장에 기아타이거즈 스팅어 차량이 반가운 모습을 하고 있더군요. 기아타이거즈 그라운드 위에서 차를 타 볼 수 있는 행운이 나중에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팅어 차량 앞모습은 기아타이거즈 호랑이와 잘 어울리는데 뒷모습은 뭔가 아쉽습니다.









선수들 출근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조계현 단장님, 김기태 감독님을 이어 버나디나 선수를 직접 볼 수 있었습니다.









버나디나 선수는 누군가 영상 통화를 하면서 주 출입구로 들어가더군요. 키와 패션 감각 모두 모델 포스가 물씬 났습니다.









기아타이거즈 팬 사인회 받기 위해 저보다 더 빨리 오신 분이 계셨는데 서울에서 새벽 2시 버스를 타고 오셨더군요. 기아 팬들의 열성과 열정은 정말 대단함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팬 사인회 참여권을 받기 위해 길게 늘어선 줄입니다. 팬 사인회 행사는 100명 한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팻딘과 이민우 선수 사인받는 사진은 못 찍어서 아쉽네요.









팻딘과 이민우 선수 사인을 받고 바로 마제스틱 매장으로 달려갔는데 11시 오픈이라 여기 또한 줄을 서서 대기해야 했습니다.









기아 챔피언스필드 경기장에 들어서니 조계현 단장님이 기아 야구를 관람하고 계시는 모습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기아 V12 우승을 기원합니다.!!!









기아타이거즈 한국시리즈 우승 엠블럼이 통천에 가려져 있었는데 개막식 행사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개막전 행사는 전석 매진으로 많은 팬분들이 가득가득 매워 주셨습니다.


































정성훈 2,136 역대 최다 경지 출장 신기록 달성!!!









기아타이거즈 3루 관중석에서 클래퍼와 엠블럼 깃발로 응원의 열기는 대단했습니다.



















기아타이거즈 경기는 4:5로 패배해서 아쉬웠지만, 일요일 경기는 승리라 보답하리라 믿습니다.









엠블럼 깃발, 클래퍼, 팻딘 사인볼, 응원용 봉입니다. 내일 경기에서 3루 K9 관중석에서 승리를 위해 응원 도구로 열심히 응원해야겠습니다.










기아 VS KT 안치흥 응원








기아타이거즈 파도타기 응원








기아타이거즈 클래퍼 응원



반응형
counter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