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송화마을 3단지 한마음 情 이웃사촌 축제
화합과 소통이 함께하는 '제5회 한마음 情 이웃사촌 축제'가 11월 3일 광주 남구 노대동 송화마을 3단지 조각공원 광장에서 주민과 함께 소통하는 기회의 장을 만들고자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김병내 남구청장님, 조기주 국회의장님과 마을 주민 100여 분이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1부 행사 식전공연으로 아리문화예술단의 난타를 시작으로 시상식이 이어졌는데 김병내 남구 청장상 표창은 정지원양, 조기주 남구의회 의장상은 이재산 송화마을 휴먼시아 1,2,3,4단지 통합 관리소장이 수상하였습니다.
다음 식순으로 이재산 소장의 송화마을 3단지 경과보고가 발표되었으며 깜짝이벤트로 송화마을 3단지 발전을 위해 11년간 물심양면으로 고생해주신 박용표 회장님과 성시애 회장님께 감사패를 증정했습니다.
행사 식순 중간에는 마을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즉석 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다
2부 행사에는 우리 마을 사진 공모전 시상식과 초청공연으로 작은 도서관 어린이 회원 장기자랑, 플룻연주자 윤덕영, 판소리 이수자 윤가영, 주민 노래자랑, 트로트 가수 현주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송화마을 3단지 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송화마을 3단지 분적산 마을공동체 주요사업으로 ‘따뜻한 마을공동체 실현을 위한 사업’, ‘마을 및 지역 경제 순환을 위한 기반 사업’, ‘지역 공동체 활성화 기반 구축 사업’, ‘광주광역시 및 남구 마을 공동체 공모사업’ 등 아파트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