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2003년, 2004년, 2005년 사진까지 모두 업로드했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지나쳤던 사진들도 다시 보고 다시 편집할려고 하니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2006년에는 어떤 사진들이 있을지 기대도 되고 궁금하기도 합니다.
홈페이지 도메인까지 티스토리로 이전하면서 자료들을 하나 하나 옮기고 있습니다. 사진을 많이 올리다 보니 티스토리 메인에 노출과 다음 뷰 노출 빈도 수가 많아져서 민망하기도 하고 사진을 보러 와주신 분들께는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게는 중요한 자료이니 많이 보여도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를 몇일간 이용해 보면서 네이버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자유로움이 무엇인지 알았습니다. 그래도 몇가지 불편사항은 있는데 카테고리 목록에 썸네일이 보이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제 카테고리는 사진이 80% 이상인데 글만 보이는 카테고리니 참 아쉽습니다.
티스토리 옮기고 나서 몇일 되지 않아 많은 방문자 수를 보면 맞는 데이터일까 의심스럽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사용할때와는 비교도 되지 않네요. 티스토리 통계 보다는 구글 애널리틱스 통계를 믿기로 했습니다. 통계의 정확성은 없으니 방문자 수가 많으니 기분은 좋습니다.
예전 홈페이지에 있던 녹차 관련 정보 '녹차에 관하여' 라는 카테고리에 올려놓았습니다. 이 카테고리는 더 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