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 소주 '월(月)'_ 한가인과 소주 한잔 했어요~!
보해가 소주 ‘월(月)’의 광고모델인 한가인을 주인공으로 한 신개념 인터렉티브 광고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한가인과 ‘월(月)’, 소비자 간의 감성 교감을 위해 제작된 양방향 참여형 광고로, ‘주점 월’에서 친구 한가인과 마주앉아 대화를 나눈다는 설정 기분에 따라 답변을 선택하면 한가인이 그에 따라 다양한 반응을 보여준다.휴대전화(010-5544-1950)나 태블릿PC와 PC로는 ‘주점 월’ 홈페이지(www.bohaemoon.com)에 접속하면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다.
한가인과 소주 한잔에 대화도 하고 힐링 뮤직도 듣고 여수 밤바다 뮤직비디오도 감상하고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광고라서 한참 동안 사이트에 머물다 광고 캡처해 봤습니다. 낮인데도 이 광고를 보니 소주 생각과 삼겹살이 생각나네요. 비까지 내리면 더 좋을 텐데요~^^
1. 한가인을 만나러 가요~! (19세 이상만 가능합니다. ^^;;)
2. 한가인이 소주도 따라주고 애교도 부리고 셀카도 촬영하고 음악 선곡도 해주고 너무 즐거운 시간입니다.
3. 한가인과 양방향 소통을 나누는 질문들입니다. 선택에 따라서 다양한 영상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4. 보해에서 제공해주는 힐링MUSIC을 선택해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5. 한가인 모바일 번호 010-5544-1950 전화를 걸면 한가인이 받고 휴대폰으로 문자가 옵니다.
6. 한가인 여수 밤바다_ 보해 월 뮤직비디오 (버스커버스커_ 여수 밤바다)
아이디어와 기획력이 매우 좋은 광고이고 혼자 사는 사람에게는 외롭지 않을 시간 이내요.
한가인과 직접 만나서 술 한잔할 수 있는 시간이면 더 좋으련만 모니터 상에서 함께 해야 하는 게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