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60분 뉴에이지 명상 - 피아노에 마음을 놓다


가을 바람 부는 날에 마음을 조용히 내려 놓을 수 있는 피아노 선율들로 가득한 앨범이네요. 


앨범 수록곡 


01 Ariya : Morning Walk (아리야 : 아침 산책)

02 Ariya : Vague Memories (아리야 : 아련한 추억)

03 사진 속의 기억들 (From `8월의 크리스마스`)

04 Bach : Anna Magdalena (바흐 : 안나 막달레나)

05 AndreGagnon : L`air Du Soir (앙드레가뇽 : 저녁 바람)

06 처음부터 지금까지(From `겨울연가`)

07 Pachelbel : Canon In D Major (파헬벨 : 캐논 변주곡 라장조)

08 Deborah`s Theme (From `Once Upon A Time In America`)

09 Bach : Waltz (바흐 : 왈츠)

10 Andre Gagnon : Presque Bleu (앙드레가뇽 : 저녁 노을)

11 Andre Gagnon : Souvenir Lointain (앙드레가뇽 : 머나먼 추억)

12 Ariya : Up On The Hill (아리야 : 언덕에 올라)

13 Yanni : In The Morning Light (야니 : 아침 햇살 속에서)

14 All Im Theme (From `올인`)

15 Paganini : Cantabile (파가니니 : 칸타빌레)

16 Ariya : 흐르는 강물처럼


앨범 리뷰


바깥으로 향해있는 마음의 거울을 내 안으로 비추어보는 명상…

많은 생각과 마음을 가라앉히고 한 곳으로 집중시키도록 도와주는 60분간의 명상…평화로운 뉴에이지 선율!


나 자신을 돌아볼 시간조차 없이 달려온 우리의 마음을 깨끗이 비워주는 명상을 통해 나도 모르게 쌓인 마음의 병을 치유할 수 있는 60분의 시간…

[60분 뉴에이지 명상: 피아노에 마음을 놓다]


오늘 하루도 힘드셨지요?

60분 명상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아주 특별한 음악여행을 떠나 보세요.

좋은 음악을 듣는 것은 그 자체로 좋은 명상법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명상 음악이 아니라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영화음악이나 민요, 가요 등을 연주한 음악이 포함되어 있어서 마음을 편하게 내려놓고 들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 보스턴과 독일 함부르크에서 활동한 클래식 피아니스트의 작곡, 편곡과 깊이 있는 연주력이 음악에 녹아 있습니다. 피아노 소리는 그 자체로 완성되는 악기인 동시에 우리에게 친숙한 소리이기 때문에 쉽게 명상상태에 이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명상이란 복잡한 것이 아닙니다. 단지 바깥으로 향해있는 마음의 거울을 내 안으로 비추어보는 것이 아닐까요. 오늘 하루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상처받고 아파한 나를 달래주세요. 생각이 만들어낸 고통을 생각으로 달래기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생각을 바라보는, 그리고 언제나 그 곳에 있는 나의 평화로운 자신과 만나보세요. 언제나 그곳에 있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60분 뉴에이지 명상 : 피아노에 마음을 놓다] 앨범은 파헬벨 캐논, 바흐, 앙드레 가뇽, 야니 등의 친숙한 명곡들과 “8월의 크리스마스 “ “겨울연가” “Once upon a time in America” 등 아름다운 영화음악, 그리고 최고의 뉴에이지 아티스트 아리야가 작곡한 보석같은 선율까지…음악이 선물하는 평화로운 시간을 느낄 수 있는 음악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앨범에 수록된 음악들은 많은 생각과 마음들을 가라앉히고 한 곳으로 집중시키도록 도와줍니다. 음악에 귀 기울이고 있는 평화로운 나 자신과 만나는 경험은 마치 새로운 곳으로의 여정과도 같은 새로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마루에 조용히 앉아 은은한 초를 켜고 피아노에 마음을 놓아보시면 어떨까요?




60분 뉴에이지 명상 - 피아노에 마음을 놓다

아티스트
V.A
타이틀곡
Deborah`s Theme
발매
2012.09.06
앨범듣기



반응형
counter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