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통새우와퍼 광고할 때마다 먹고 싶다는 욕구가 생겼는데 카톡 플러스친구 메시지에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으로 단품 구매해서 테이크아웃 해왔습니다. 카톡 플러스친구 통새우와퍼 단품 구매시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 사용 기간은 6월 19일(일)까지 입니다.
버거킹 매장에서 테이크아웃해서 가져온 통새우와퍼 세트입니다. 주문 시 감자튀김 바로 만들어 주니 따뜻하고 짭쪼름하니 맛있더라구요. 버거팅 통새우와퍼는 불맛을 살린 패티 위에 갈릭페퍼 시즈닝을 더한 통통한 통새우를 올리고, 매콤상큼한 스파이시 토마토 소스를 넣은 것이 특징입니다.
버거킹 통새우와퍼 영양정보와 단품은 5,900원 통새우와퍼 세트는 7,900원의 가격입니다. 카톡 플친 쿠폰으로 단품 가격으로
세트를 먹었으니 나름 괜찮네요. 버거킹 직영점일 경우 오케이캐쉬백 2,000원 미리 줌 쿠폰을 사용할 수 있었는데 제가 방문했던
매장은 가맹점이라 적용은 안 되었습니다.
드디어 기대하고 먹고 싶었던 통새우와퍼의 모습을 만나 볼 시간이 왔습니다. 위 빵에는 양상추와 마요네즈 아래 빵에 슬라이스 된 토마토와 패티만 보이고 통새우가 안 보입니다. 통새우는 어디로 갔을까요?
토마토를 걷어내니 그 아래에 숨어 있던 통새우를 만날 수 있었지만 3개가 전부여서 나중에는 패티만 먹게 되더군요. 통새우 추가 가능한데 한 마리에 300원 요금 내고 더 먹을걸 그랬나 싶네요.
버거킹 통새우와퍼에 듀벨 맥주 한 병으로 햄맥으로 저녁을 대신했습니다. 버거킹 통새우와퍼 약간 매콤한 매력적인 맛에 통새우 씹는 맛도 괜찮아서 다음에는 통새우 2마리 추가하고 올엑스트라로 먹어야겠습니다.